텐트 밖은 유럽 - OST 노르웨이 낭만의 도시 트롬쇠
Tromso 트롬쇠
노르웨이에서도 가장 북부에 있는 도시로 오로라를 관측하기에 좋으며 노르웨이의 파리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록 낭만적인 도시라고 한다. 선규는 스케줄 때문에 미리 이동하여 없지만 박지환, 윤균상, 유해진의 케미도 좋은거 같다.
Bitter Sweet Rag
노래 Ryo Yoshimata 2022.08.09.
보글보글 김치찌개에 부드러운 계란 후라이를 저녁으로 먹을때 나오는 곡으로 잔잔하면서도 귀여운 곡이다.
Drunken Guy
노래 전훈 2023.03.30
ufo 처럼 잠깐 나타났다 사라진 오로라의 여운을 애기 할때 나오는 곡으로 엉뚱함과 궁금함이 생기는 듯한 곡이다. 3대가 덕을 쌓아야 볼 수 있다는 오로라에 유해진은 오늘은 1대가 덕을 쌓았나 보다 하며 스치듯 본 오로라에 농담을 해본다. 유해진의 이런 독특한 개그에 정말 빵 터치는거 같다.
COOL
노래 키,도영 2016.07.11
38사기동대 드라마 ost 였던 곡으로 어딘가 신나는 곡이다. 스노모빌을 타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에서 나왔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
노래 허성진, 디오리 2022.09.06
Are you ready?
스노모빌은 가이드가 선두로 일열로 기차처럼 타는데 가이드의 외침에 멤버들은 답을 하며 시작될때 나오는 곡으로 출근전에 들으면 힘이 좀 더 날거 같은 곡이기도 한다.
I konw I know
노래 Vistas 2023.06.27
I konw I konw 노래말로 시작되는 곡으로 스피드하게 즐기는 해진과 풍경을 조금은 느긋하게 즐기며 느리게 달리는 박지환의 모습이 나올때 나오는 곡이다. 하얀 눈을 살포시 잎에 올리고 있는 나무들과 그 사이를 시원하게 지나가는 모습과 잘 어울리는 신나는 곡인거 같다.
순룩같은 야생동물을 만날 수도 있다는 애기에 지환은 옆으로 조금 삐져나와 달리다 가이드가 급기야 모두를 정지 하며 경로를 이탈하면 안된다고 주의를 준다.
큐트 샐러드
노래 양성우 2018.09.04
세상에서 가장 작은 바 라고 하며 길거리에 모닥불도 있고 야외에서 바로 먹는 시스템이 낭만적인거 같다. 안전운전을 두고 가위 바위 보 를 해서 박지환은 코코아를 나머지는 뱅쇼를 즐긴다. 순룩 핫도그가 나와서 막 먹을때 나오는 곡이다.
트롬쇠는 노르웨이의 파리라고 할만큼 낭만적인 도시라고 한다.
Cool
노래 Jonas brothers 2019.06.06
트롬쇠 시민은 케이블카를 타고 산꼭대기에서 찍은 사진이라며 알려 줄때 나오는 곡으로 투롬쇠의 야경이 더욱 기대 되게하는 곡이다.
피엘하이젠 전망대는 케이블카로 연결 되어 있고 도시 전체를 볼 수 있는 곳이라 가볼만한 곳중에 손에 꼽히는 곳인거 같다.
이제 몇회 남지 않은거 같은데 오로라도 많이 담아 왔으면 좋겠다.